인사말

기관소개

지역사회 모든 어르신들의 보다 나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일자리 제공으로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양산시니어 클럽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산시니어클럽은 2008년 4월 4일 경상남도에서 지정하고 양산시에서 지원 운영하는 노인일자리전문기관입니다.

양산시니어클럽은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미 고령사회로 진행되고 있는 시대에 대비하여 양산지역 내 노인의 특성에 맞는 일자리의 개발 및 활기찬 노년생활 보장을 목적으로 6월 27일 개소하게 되었습니다.

 

지역사회의 어르신과 삶의 새로운 단계(노년기)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모여 공동의 일터를 만들고 다양한 사회, 복지, 교육, 경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활기찬 노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지역사회 내 어르신 및 사회문제 완화에 동참함과 동시에 새로운 공동체 문화 및 노년문화를 형성하는 기관으로 교육형, 복지형, 인력파견형, 시장형 사업을 추진할 것입니다.

행복을 열어가는 으뜸도시 양산, Active 양산을 목표로 일자리를 필요로 하는 어르신뿐만 아니라 모든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다양한 노인일자리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을 사랑하는 여러 단체와 연계·협력하여 어르신이 행복해하며 노년의 일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양산시니어클럽은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임직원들은 지역사회 노인복지 발전에 이바지하며, 이웃과 더불어 사랑을 나누며 실천하여 좋은 이웃, 좋은 가족으로서의 노인전문종합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